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18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쇼핑몰 상단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17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MY PAGE 로 들어가시면 회원정보를 변경하실수가 있습니다..단 아이디와 성명은 변경하실수가 없습니다..
          16 [회원정보] 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MY PAGE 로 들어가시면 회원탈퇴 요청을 직접 하실수가 있습니다..회원에서 탈퇴하시면 회원님의 정보기록이 삭제됨을 물론이고 주문내역과 적립금등도 동시에 사라집니다..또한 한번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5 [주문 및 결제] 주문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MY PAGE 에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비회원이신 경우 메일로 보내어진 주문서 상단에 위치한 주문번호와 전화번호 뒷자리를 패스워드로 <배송조회> 를 이용하시면 내역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단 메일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는 메일계정을 가지고 계신 경우에는 주문과정에서 반드시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외 문제는 묻고답하기에 문의주세요


          14 [주문 및 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   
          입금확인은 하루에 4번 정도 일정시간에 일괄적으로 확인을 합니다..온라인 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일로부터 신용카드 결재인 경우 승인이 확인됨과 동시에 주문품의 수급이 시작되어 발송준비가 이루어집니다..
          그러므로 입금 여부는 별도로 연락을 주실 필요는 없으며 단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틀린 경우에는 반드시 연락을 주셔서 배송지연이 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상품문의] 재고가 없는 상품은 언제 들어오나요?   
          수입제품들은 물론이고 국내생산 제품이라 하더라도 수입량과 출고량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수입처나 일부 도매상등에도 재고가 소진되어 품절이 된 상품들은 재입고를 기대할수밖에 없습니다..브랜드마다 수입시기가 다르고 재입고가 되는 품목들도 다변하므로 구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지사항>,<상품정보>,메일 등을 통하여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외 문제는 하단의 자세히 문의하기에...........
          12 [주문취소/반품/환불] 결재를 했는데 주문한 상품이 없으면 어떡하지요..   
          방대한 상품을 모두 보유하고 있을수는 없으므로 수입처나 도매상등에 의뢰하여 매일 제품수급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급변하는 재고량을 원활하게 정보화하여 공유할수 없는 열악한 시장구조로 완벽한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중 재고가 소진되어 구해드리지 못하게 되는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주문자에게 담당자가 전화를 드려 상황전달을 하는것을 우선으로 환불등은 결재수단에 따라 주문자의 요구에 적절히 조치될것입니다..
          정확하고 투명한 재고확보를 위하여 항시 노력을 하겠습니다..
          11 [주문 및 결제] 주문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내용을 변경하거나 또는 추가를 하고 싶으실때는 사무실로 문의전화를 주시는것이 가장 안전적입니다..우선 주문한 상품이 발송이 되었는지를 확인후 만일 발송전이라면 결재수단에 따라 변경하실 품목과 추가품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발송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10 [주문 및 결제] 결재가 되어야만 주문이 유효한가요?   
          그렇습니다..주문취소의 비율도 상대적으로 높은편이므로 일반적인 접수상태에서는 잠정적인 구입의사가 있을뿐으로 간주되어 제품확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예약을 받고 있는 상품이나 수량이 적은 상품을 여러분이 동시에 주문하여 접수를 하신 경우에는 입금이나 카드 결재가 이루어진 분들께 우선적으로 발송처리가 됩니다..
          9 [배송정보] 배송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입금이나 카드 결재가 확인됨과 동시에 발송처리 과정이 진행됩니다..매장에 보유된 상품이나 수입상이나 도매상에 수급이 의뢰되어야 하는 상품의 재고상태에 따라 배송기간이 결정되며 이렇게 준비된 상품이 택배회사에 전달되어 배송되는 평균 기간은 지역에 따라 2일~3일(공휴일제외)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후의 배송추적은 홈페이지 첫화면 좌측에 위치한 <현대택배> 배너를 통하여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운송회사는 국경일,공휴일에는 배송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